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종백이입니다😎

 

오늘은 의정부 호원동에 있는 카페인 나크타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ㅎㅎ

의정부 망월사역 쪽 신한대 옆에 위치해 있고요! 신한대에서 걸어서 간다면 한 20분 정도 걸어가면 나오는 것 같습니다 ㅎㅎ

 

차량을 이용하시는 분은 나크타 앞에도 차량 주차가 가능한데 사람이 워낙 많아서 주차장이 만석인 경우에는 아래 학교 주차장에 주차하고 셔틀버스를 운행하기 때문에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제가 갔을 때는 카페 앞 주차장이 만석이라 학교 옆 주차장에 주차 후 셔틀로 이동했습니다.

 

그런데! 셔틀로 이동하는데 스위트홈 2를 촬영한다고 하는지 송강을 실제로 봤는데 어마어마했습니다😳😳 연예인은 연예인이더라고요 ㅎㅎ

 

셔틀에서 내리고 바로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카페 입구가 나옵니다!

나크타전경나크타바로앞
나크타 카페 전경

들어가면 빵이 나열되어있고 음료를 시킨 뒤 야외 또는 2-3 층에서 먹으면 됩니다 ㅎㅎ 저는 날씨가 아주 좋았기 때문에 야외로 나왔습니다!

 

빵진열
나크타 빵 진열

빵 종류가 아주 많았습니다 맛있는 빵들도 많아 보였는데 점심 먹은 직후에 갔기 때문에 배불러서 빵은 안 먹고 마실 것만 마셨습니다 ㅎㅎ

 

마실 것은 애플 카모마일을 먹었는데 씹히는 알갱이가 있는 과즙 사과주스 같아서 너무 맛있었어요!

 

같이 간 엄마는 쑥 라테를 먹고 여자 친구는 디 카페인 아메리카노를 마셨는데 쑥 라테도 맛있고 아메리카노는 신맛이 나는 아메리카노였습니다.

 

나크타천장
카페 내부 전경

카페 내부는 공사장 스타일 인테리어로 깔끔하게 되어있더라고요 ㅎㅎ

나크타계단
카페 계단

위로 올라가는 계단도 있고 계단 중간에 층이 하나 또 있는데 거기서도 취식이 가능했습니다 ㅎㅎ 그런데 야외가 좋아서 그런지 저기에는 사람이 없더라고요?!

 

야외는 움집 스타일 좌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볏짚으로 만든 줄 알았는데 가까이서 보니 비닐을 꼬아서 만들었더라고요! 소재 선택이 아주 탁월해 보였습니다 ㅎㅎ

나크타야외야외좌석
카페 야외

이렇게 아래같이 쭉 이어져있어서 카페가 꽉 찰 일은 없을 것 같네요! 사람 없을까 봐 걱정하실 필요 없어 보입니다 ㅎㅎ

나크타야외전경
카페 야외 모습

제가 본 방향 말고 다른 방향으로도 좌석이 많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ㅎㅎ

 

근교에 이렇게 자연과 어우러져 있으니 앉아서 가만히 있어도 평화롭고 시간이 금방 갔습니다. 여유롭게 맛있는 빵과 차 한잔 하실 분들 오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ㅎㅎ

 

이상으로 마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