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성북구 성신여대 맛집 존맛 추천: 우리할매떡볶이

JC story 2022. 8. 21. 19: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종백이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가 떡볶이입니다 ㅎㅎ 하지만 밀가루는 몸에 잘 안 맞아서 주로 쌀떡을 찾는데요! 이번에 성신 여대에서 어마어마한 가래떡 떡볶이를 먹고 왔습니다 ㅎㅎ

바로 성신여대 바로 앞에 있는 우리 할머니 떡볶이!! 들어가서 가래떡 세트와 치즈볼을 주문했습니다 ㅎㅎ 주문은 문 바로 옆 키오스크에서 진행하네요!

 

주문을 하니 바로 가래떡 3줄, 순대, 튀김류, 어묵 이렇게 나왔습니다!

성신여대맛집
성신여대우리할매떡볶이

떡볶이 소스는 약간 매운맛인데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고 싶습니다 ㅜㅜ 가래떡도 오래된 뻑뻑한 가래떡이 아니고 너무 부드러웠습니다.

 

특히 가장 맛있는 부분은 바로 순대에 있는 허파였습니다 ㅎㅎ 허파가 너무 두꺼웠고 그 허파를 떡볶이 국물에 푹... 찍어 먹는 순간 입안에서 부드러운 허파가 사르르 녹아들며 떡볶이 국물의 풍미와 함께 입안에서 퍼지는데 잊을 수가 없더라고요...

 

같이 갔던 일행도 그 허파 생각에 계속 멍 때리고 있어서 뭐하냐고 하면 허파 생각을 한다고 합니다...

 

외부 사진은 따로 안 찍어서 네이버 로드뷰 사진 첨부드립니다 ㅎㅎ

성신여대떡볶이
성신여대 맛집 우리할매 떡볶이

성신여대에 가게 된다면 꼭 먹을 음식 중 하나 우리 할머니 떡볶이!

모두들 가서 두툼한 허파의 마력에 흠뻑 빠져보시길...

 

글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구독 또는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더 많은 정보와 리뷰를 원하시면 여기로!

모바일은 여기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