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남은와인보관 방법 공개!] 가성비 와인스토퍼 전격 리뷰!
JC story
2021. 3. 6. 12:56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벅이 입니다~
지난 와인리뷰에 이어 여러 와인을 마시던 중 술을 조금씩 마시는 제게 큰 시련? 이 왔습니다. 바로 코르크 뚜껑 모양이 이상해서 다시 막지 못하는 문제가 생겼습니다... 주로 스파클링 와인만 마시기 때문에 빨리 막지 않으면 소중한 탄산들이 날아가게 생겼습니다😢😢
그래서 여러 아이템 비교 후 고른 이 친구! 와인 키퍼 공개합니다 ㅎㅎ
와인 키퍼가 싸고 좋은 게 많을 줄 알았는데 진짜 좋은 와인 키퍼는 10만 원이 넘어가더라고요😂😂 그나마 싼 와인 키퍼 중에 평점 괜찮은 친구로 구매했습니다.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와인 뚜껑에 와인 키퍼를 씌운다
2. 와인 키퍼를 끼운 후 위에 버튼을 여러 번 눌러준다. 여기서 버튼을 많이 눌러줄수록 내부 공기를 밖으로 내보내 진공 상태를 만들어 줍니다.
매우 쉽죠?? 위와 같이 여러 번 버튼을 눌러주면 버튼이 더 이상 올라오지 않고 들어가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내부 공기를 빼내고 진공 상태가 되었기 때문에 대기압을 이겨내고 버튼을 다시 올려줄 공기압이 남아있지 않기 때문이죠! (이과 설명충 ㅈㅅ)
이렇게 몇 번의 터치만으로 쉽게 와인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네이버에 와인 키퍼라고 치면 나옵니다! 쉽고 간단하게 와인 보관할 수 있다는 점에서 아주 매력적입니다.
마지막으로 치명적이지만 극복 가능한 단점 하나만 말씀드리겠습니다!
값싼 제품이기 때문에 완전한 진공을 유지하지 못하고 공기가 내부로 조금씩 들어가면서 버튼이 위로 올라오게 됩니다. 따라서! 이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이삼일? 에 한 번씩 오고 가다가 버튼 몇 번씩 눌러주면 됩니다👍👍
반응형